NOTICE

2020-03-24

IFS 프랜차이즈 대구 연기 관련 보도자료

발신: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사무국
수신: 미디어 관계자

<문의>
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사무국  (HP: www.ifskorea.co.kr)
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 (유) (HP: www.reedexhibitions.co.kr)

담당: 마케팅 팀 심가영 과장
전화: 02-561-6172      FAX: 02-881-5446
E-mail: bella.shim@reedexhibitions.co.kr

5월 14일부터 엑스코에서 3일간 개최 예정인 국내 최대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인 ‘IFS 프랜차이즈 대구’가 COVID-19로 인해 8월6일로 개최일을 연기 하였다.

 

IFS 사무국에서는  “열 감지기 이중 감시체계를 비롯하여 전시장 출입구에 소독 기능이 있는 에어샤워기를 설치하는 등 철저한 대비를 준비 하였으나 참가사 및 참관객의 우려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과 같은 현재 상황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연기하였으며 이는 모든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입니다.” 라고 전했다.

IFS 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중앙회와 대구/경북 지회가 주최하고, 글로벌 최대 규모 전시 주최사인 리드 엑시비션스가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대구 최대 규모의 박람회 이다.

IFS사무국은 이 박람회를 통해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해왔다. 특히 중소기업이 위주인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효율적으로 가맹 사업을 하는데 기여해 왔으며, 유통설비 업체들이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.

특히 작년 2019년도에는 서울, 부산에서 개최하던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대구에서도 개최하였으며, 개최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대구/경북 지역 최대규모로 열려 대구/경북 프랜차이즈 업계 활성화에 큰 성과를 이루었다.  

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8월 6일에 대구를 시작으로 10월 8일부터 서울, 11월 12일 부산에서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.

 

-  이상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