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사기간 동안 최다 신규 고객을
현장에서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.
귀사의 목적에 맞는 지속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합니다.

참가절차


1. 📧참가문의


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(KFA) 회원사
T. 02-3471-8135(3)

일반 참가사
T. 02-6000-8159


메일 문의는 [여기]를 클릭하거나
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안내드립니다.
메일 문의 : mailto:[email protected]


2. 📥자료받기


・브로셔
・참가비용
・부스 배정 도면


3. 📍부스위치선정


・Zone 및 위치 선택
・부
스타입 및 규모 확인


4. 📝부스 계약 진행

4. 📝부스 계약 진행


・신청서 작성 및 계약 후
일주일 이내 참가비 50% 납부


5. 🙋🏻‍♂️전시준비


・부스 운영 준비
・추가홍보 프로모션 이용
・비즈니스매칭 정보 작성


6. 💰잔금납부


・참가비 잔액
・부대시설 및 유료 프로모션


부스타입 및 제공사항



브로슈어 / 부스배치도 / 부스단가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!

지자체별 전시회 참가 지원 정보를 안내드립니다. 지금 확인해보세요.